soongsil university department of global law

soongsil university department of global law

HOME

공지사항notice

「법학논총(KCI등재지)」 제54집 원고모집 공고

  • 등록일2022-11-01    
  • 조회수182

숭실대 법학연구소 법학논총 제54집_첨부파일.zip

숭실대학교 법학연구소에서는 『법학논총(KCI등재지)』 제53집에 게재될 원고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모집기한: 2022년 9월 1일(목) 23시 59분까지

 

2. 발 간 일: 2022년 9월 30일(금)

 

3. 제 출 처: 숭실대학교 jams 2.0

 

: https://legalins.jams.or.kr/co/main/jmMain.kci 가입 후 제출.

  

4. 제출파일

 

1) 심사용 파일

 

  - 저자 관련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야 함.

 

  - 법학논총 투고 규정에 맞추어 작성한 파일 제출

 

  (목차, 국문초록, 국문키워드 5개 이상, 본문, 참고문헌, 영문초록, 영문키워드 5개 이상 등)

 


2) 문헌유사도 검사 결과 (상세결과)

 

  한국연구재단의 연구윤리강화 방침에 따라, 원고를 투고하시기 전에 한국연구재단의 “문헌유사도 검사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가체크를 하신 후 투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헌유사도검사 결과도 또한 첨부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3) 논문투고신청서 (첨부파일 1 참조)

 

  논문투고신청서는 JAMS 기타 첨부파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연구윤리확인서 및 논문사용권 등 위임동의서 (첨부파일 2 참조)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날인하여 원본 스캔(pdf) 후 논문투고신청서와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논문 투고 매뉴얼’ 및 ‘유사도검사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게재료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하여 게재료를 받고 있습니다.

 

  원고의 분량은 200자 원고지 100매 내외를 원칙으로 하며, 300매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00자 원고지 130매를 초과하는 원고에 대하여는 원고지 5매당 1만원의 게재료를 추가 납부하여야 합니다.

 


※ 유의사항

 

  본 연구소 투고규정(첨부파일 3)에 의거하여 원고작성 및 각주를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방법 미준수 시 형식심사에서 반려될 수 있습니다. 마감일까지 투고규정에 맞추어 투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투고기한이 지난 원고는 논문심사규정에 따라 탈락됩니다.

 

마감일인 9월 1일 23:59까지 JAMS 사이트에 논문 투고 절차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일시적인 사이트 오류로 인해 파일 업로드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여유있게 투고를 완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JAMS 시스템 전반에 파일 업로드가 중단되는 오류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출 마감 시간에 비슷한 문제가 발생할 시 투고규정에 따라 연구소 메일(legalins@ssu.ac.kr)로 파일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연구소 투고규정에 따라 2회 연속 논문 게재가 불가합니다. 지난 법학논총 제53집에 논문이 게재되신 분들께서는 이 점에 유의해주십시오.

 

※ 문 의

 

전  화 : 02-828-7413 (숭실대학교 법학연구소)

 

EMAIL : legalins@ssu.ac.kr

 

간단한 문의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