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gsil university department of global law

soongsil university department of global law

HOME

소모임

법사랑

법사랑

숭실대학교 법과대학 축구 소모임 법사랑은 34년의 긴 전통을 자랑하는 소모임입니다.
법사랑은 매년 새내기 대회, 총장배 대회, 백마기 대회 등 교내 축구 대회에 활발히 참여하며 19년도에는 우승까지 이루어냈습니다. 축구 외적으로도 소모임 구성원들 간 야유회, 엠티, 축구경기 직관, 회식 등의 친목도모 활동이 준비되어있어 남녀, 축구를 잘 모르는 사람들 까지 다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법사랑 소모임장 서현덕

리얼

리얼

리얼은 2004년부터 창립된 법대 내 농구 소모임입니다.
리얼은 ‘모두가 재미있게 즐기는 농구’라는 모토에 따라 선후배간 허물없이 화목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학교 내에서 열리는 여러 농구대회 참여를 비롯해 프로 농구 경기 직관, MT, 홈커밍데이, 매니저 체육대회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얼은 작년 2019년도에 새내기 3ON3 대회 우승, 아델포스배 5ON5 준우승, TIB배 3ON3 대회 3위이라는 엄청난 성과를 지니고 있는 농구 소모임입니다. 리얼은 단지 농구에 대한 흥미도만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그 이외의 학교생활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법대 내 최고의 소모임이라 자부합니다.

- 리얼소모임장 위연준

헛스윙즈

헛스윙즈

법과대학 야구 소모임 헛스윙즈는 2013년에 출범하여 꾸준히 야구에 대한 열정을 이어오고 있는 소모임입니다.
정기적인 연습뿐만 아니라 직관도 가기 때문에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T,야유회 등 학우들과 친해지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헛스윙즈 소모임장 정해창